말라떼 업소 썰 공유 (LA카페 VS 졎티비) 1탄

해외밤문화

말라떼 업소 썰 공유 (LA카페 VS 졎티비) 1탄

최고관리자 0 1,948 10.04 11:59

안녕하십니까

졎티비에서 졸리비라 불리는 밤문화 쪼랩입니다ㅋㅋ

혼자 간 경험과 만랩 친구와 같이 다니며 느낀 정보 간단하게 공유해드릴께요ㅋㅋ

 

1. 구 LA카페 (혼자)

 - 다들 아시는 공식 셀렉트 피싱촌 이네요.

1층은 과감히 패스 하시고 (부담스런 원숭이 소굴) 저는 고맙게도 일하는 애들이 2층으로 끌고가더라구요.

저가 갔을때는 태풍철이라 손님도 바바애도 별로 없었어요ㅜ

 

촌티 팍팍내며 (반팔에 쪼리 우산)두리번 거리고 있으니 아가씨들이 힐끔힐끔 거리네요 (이색히 돈좀 있을까 이런 눈빛임) 눈알굴리는 바바애들 쭉둘러보며 구석진 자리가서 앉았습니다 (사실 보다못한 바바애 처자한명이 손짓으로 자리에 앉으라함ㅜㅋㅋ)

 

멀뚱히 십분정도 공연보고 있으니 옆에 처자가 소주한잔 주면서 담배까지 물어주네요ㅋㅋ고맙다고 그러고 십분정도 얘기하는데 솔직히 제스탈 아니라서 그만 말걸었으면 했음.. 그래도 계속 말걸길래 자리 이동했습니다 (처자분께는 매우 죄송했습니다만 밤문화 즐기는데 양심 차릴수는 없으니..)

그러고 맥주한병 시키는데 앞테이블 처자 눈마주치며 추파를 보내네요

맘에 들었습니다. (동양인 혼혈필) 근데 아쉽게도 옆에 작업거는 중국인 아저씨가 있어서 저는 소심하게 맥주만 홀짝 거렷습니다.

5분정도 있으니 찢어진 청바지에 시스루 상의를 한 처자가 다가와 합석해도 되냐고 하네요.

 

의상이 화끈햇길래 결국 초이스하고 롱타임 (6000페소) 쇼부보고 호텔로 델꼬 갔습니다. (나갈때 앞테이블 (동양계혼혈애)는 중국인 아저씨 차버리고 제 바로 앞자리로 옮겼으나..아쉽게 됨)

 

롱타임즐기고 아침에 밥먹자니 오케이하네요 (개인적으로 필핀애들이랑 여러번 경험 했지만 섹스는 대체로 잘하는거같음)

점심때 같이 인트라무로스 돌아다니며 데이트했습니다.

(중간에 필핀 남자애들 제파트너보고 예쁘다 예쁘다거리며 엄지척ㅋㅋ)

호텔로 복귀하니 집에 안가네요. 밥먹고 다시 쏙쏙. 아침에 아가씨가 먼저 덤벼들며 쏙쏙. 현타와서 미안하다 그러고 점심때 차비 

천페소 주고 돌려보냈습니다. 

(중간에 눈물도 흘리며 가기싫어함ㅜ돈이 적엇나ㅋㅋ) 그래도 로비까지 나와서 인사하고 돌려보냈습니다. 

(뽀뽀하자는데 주위 시선이 의식되서 피함ㅜ)

 

* 결론 

- LA카페 2층은 졎티비 에이스급 애들 보다는 못하나 나름 취향에 맞는 쳐자들 고르면 가성비가 좋다

(6000페소면 롱타임이라도 비싼값이지만 잘 대해주고 꼬시면 담날 다담날까지 같이 보낼수있음, 다른 선택지가 없다는 가정하에)

- 단점 : 다들 아시다시피 남녀가 한방에서 계속 섹스하고 밥먹고 같이 돌아다니면 정들어서 미안해짐. 결국에는 비즈니스로 앤조이로 대하는게 서로 좋을것 같네요.

 

2탄에는 졎티비 여러군데 업소 정보 공유해드릴께요♡

Author

Lv.12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18,440 (92.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