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앙헬레스 BAR1000 클럽 색다른 경험 후기

해외밤문화

필리핀 앙헬레스 BAR1000 클럽 색다른 경험 후기

최고관리자 0 938 11.04 10:35



필리핀 앙헬레스 BAR1000 클럽 색다른 경험 후기

우연히 앙헬에 있을때 질게글을 보았네요. 

저도 궁금하던 차에 밴드에 소개된 글을 보고 메세지를 날려 보았습니다.


위치가 발리바고와는 좀 있는 거리 더군요. 그래도 친절하게 픽업 서비스까지 해주셔서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지난 금요일이구요. 이날 코메디쇼, 디제잉등 이벤트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이 이벤트가 있는 날이라 하네요.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한 마임에 후기글을 쓴다는게 이제야 쓰네요.  너무 좋은 기억에 너무 저렴하게 잘 놀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들어가면 클럽 분위기 입니다. 중간에 큰 프로젝트 스크린이 있는데 스테이지에서 노래도 부를 수 있다 하네요.


쇼를 보기위에 1층에 앉았습니다.  1층에서 본 스테이지 입니다.


룸이 커텐을 치게 되어 있었습니다. 룸차지가 있었는데 시간당 350페소 입니다.  같이 간 지인이 둘러 보더니 여기 바바애도 있는데 이럽니다. 이때 보통 클럽이 아님을 눈치챕니다. ㅋㅋ 바바애가 있냐고 물어보니 있다고 하네요. 리퀘스트 가능한데 시간당 350페소라 합니다.


엘디는 없고 손님 술을 같이 먹는 그런 시스템이네요. 바로 초이스 들어가고 쇼가 시작되기 전이라 커텐을 쳐 보았습니다.


그래서 커텐이 있었구나 하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바바애들이 젓티비처럼 가운을 입고 있는게 아니라 꼭 민간인 필나게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물어보니 여기는 가운이 없고 메이크업도 자기들이 직접 한다고 하네요.  민간인 필 나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2층에는 노래방 기기가 있는 VIP룸이 있다고 하네요.  아직 쇼 시작 전이기도 하고 좀 더 프라이빗을 즐기고자 저희는 2층으로 가기로 결정합니다. 바로 웨이터 불러 2층으로 고고..



좀 어둡습니다. ㅋㅋㅋ 이런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맥주는 50페소.. 2층 VIP룸 차지 400페소.  맥주 6개 버켓 시키면 290페소 였습니다.

버켓 시켜 바바애랑 같이 술을 마시게 됩니다.  저렴해도 너무 저렴하네요.

맥주로 분위기를 살리고 있는데 밖이 아주 시끄럽습니다. 쇼가 시작 되었다고 하네요. 

바클라 코메디쇼 였습니다. 영어로 진행되고 있었고 관중들과 함께 즐기는 그런 쇼 였는데 저희는 부끄러워 위층에서 보고 있었는데 저희를 보고 호응이 좋다고 내려오라 하네요.. 지인 바로 내려가서 노래 한곡 뽑습니다.. 대박. ㅋㅋㅋ 


분위기가 슬슬 올라가기 시작하고 바바애들도 술을 마셔야 할 꺼 같아 술을 더 시킵니다.


저거 아시는 분은 다 아시죠.. 레드불 섞어 먹는 그 예거마이스터... 네.. 맞습니다.. 이게 있었는데 900페소에 판매되거 있더군요.


가격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클럽에 가면 2천이 넘습니다.  바바애들 처음 마셔보는 거라 하네요.. 이게 허브주 입니다. 허브주라니 멋 모르고 들이키네요. ㅋㅋㅋ 분위기도 무르익고.. 


그나마 필리핀에 오면 안주로 즐겨 먹었던 시슬링콘, 시식 주문해 보았습니다. 시슬링콘 150페소, 시식 250페소.. ㅋㅋㅋ  


바바애들 분위기도 잘 맞춰 주고 밖에는 디제잉이 시작되고 춤도 추고 놀다보니 어느덧 새벽 3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너무 많이 마시고 너무 재미있게 놀았네요.  아래층은 피싱 걸들도 좀 보이는 거 같은데 다들 손님 데리고 와서 노는 분위기 였습니다. 


추천 꽝 때리고 갑니다.  끝나고 한국인 매니저분이 발리바고까지 다시 픽업해 주셨네요.  픽업해 주시면서 이런 저런 얘기도 해주시는데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카페 회원님들 언제든 연락 주시면  픽업 서비스 해 주신다 약속 받았습니다. ㅎㅎ 


앙헬에 이런 곳이 있다는데 놀랐네요. 

저렴한 가격에 흥이 넘치는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Author

Lv.14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21,840 (45.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